회원사 홍보관

  • 홍보센터
  • 우수기업 신기술 홍보
  • 회원사 홍보관
사람 중심의 도로환경을 조성하는 기업, 누리이앤씨㈜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.07.02 조회수 2544


 

누리이앤씨는 2009년에 설립한 도로 부대시설물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건설업체이다. 지난 10년간 방음판, 방음터널, 터널캐노피 등 방음시설과 교량 부대시설을 우수한 기술력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, 시공하고 있으며, 종합건설사와 꾸준한 신뢰관계를 통해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면서 건설업계 동반성장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.
누리이앤씨는 자체 연구개발에도 힘쓰며 도로 부대시설 분야에서 다양하게 특허출원 및 디자인 등록을 하는 등 도로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.

(방음시설)
투명 방음판, 혼합형 방음판, 국소반응형 흡음 방음판, 방음벽 디자인패널, 방음 터널, 터널 캐노피, 소음 감쇄기

(교량 부대시설)
신축이음장치, 교좌장치, 교량점검시설, 교량배수시설

(안전 및 환경시설)
도로시선유도장치, 차량방호울타리, 펜스 및 난간


누리이앤씨는 인간과 환경의 조화를 추구하는 업체로서 무엇보다 사람중심의 도로환경을 조성하는데 제1의 가치로 회사를 경영하고 있다.
날로 중요해지는 도로의 안전과 편의 문제를 조금 더 깊이 있게 연구 개발하는 자세로 고객의 요청에 대해 적극적이고 끝까지 완수한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황인규 대표는 말한다.
누리이엔씨는 고속도로, 국도, 지방도에 있는 방음벽, 방음터널, 교량시설물과 방호울타리, 가드레일, 휀스 등 안전시설물의 기술개발, 제작 및 시공을 취급하며, 도로 부대시설 시공 전반에서 많은 실적과 경험을 토대로 성장해오고 있으며, 기술개발과 차별화된 품질관리시스템 적용으로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고 있다.
황 대표는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재료로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여 모든 국민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도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.
크지 않지만 강한 기업, 누리이앤씨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.

첨부파일

이전글 도로상의 돌발 상황 레이더 검지시스템 Sm..
다음글 신재생 에너지를 이용한 태양광표지병 개..